인터엠 사운드로 꽉 찬 안산 페스타 현장
지난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안산 페스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총 7일간 진행된 이번 축제는 체육, 문화, 예술이 어우러진 다양한 행사로 가득했으며, 마지막 날 열린 ‘안산페스타 슈퍼콘서트’가 하이라이트를 장식했습니다.
인터엠은 슈퍼콘서트에서 행사장 전체에 균일하게 소리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딜레이 스피커 타워 설치를 맡아 원활한 음향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수 백지영, 박서진, 빈예서, 린, 홍진영, 노라조, 부활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빛내며 2만여 명의 관객과 함께한 대규모 공연이었던 만큼 고출력 스피커가 필수적이었습니다.
성공적인 음향을 책임진 인터엠의 TL22와 TS28
이번 콘서트에서 사용된 장비는 인터엠의 고출력 라인어레이 스피커 TL22와 TS28이었습니다. TL22는 12인치 풀레인지 라인어레이 스피커로, 1,000W RMS 출력을 자랑하며, TS28은 18인치 서브우퍼로 3,400W의 RMS 출력을 발휘합니다. 안산 페스타에서는 TL22 스피커 44통과 TS28 스피커 16통을 사용하여 1층 관객석 양쪽 뒤편에 설치, 와~스타디움 전역에 고르게 소리를 전달하였습니다.
인터엠의 TL22와 TS28은 교황 시복식, 충북도민체육대회 등 다양한 대형 행사에서 이미 검증된 제품으로, 이번 슈퍼콘서트에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관객 모두에게 웅장하고 선명한 음향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고출력 라인어레이 스피커 렌탈 서비스 제공
인터엠의 TL22와 TS28 스피커는 렌탈 서비스로도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대형 행사에서 고출력의 라인어레이 스피커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도 최적의 사운드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행사에 최적화된 고출력 스피커와 사운드 시스템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인터엠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담당자 : 기술지원팀 렌탈&음향기술 지원 담당 ☎️ 02-2289-8078